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1개월 아기 무서운 편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0:48


    ​ 수요 한 밤 9시부터 갑자기 고열이 난 봉봉이 39도까지 찍었습니다 한단, 해열제를 먹이고 체온을 쟀어요 계속 열이 자신도 그렇습니다 최저 온도도 38번 더 자기 되고, 그 앞으로 일 계대 동산 병원 소아과로 갔습니다 목이 좀 부어서 편도선염이라고 하네요 수족구병이 자신의 구내염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지켜보자고 하네요.한 개의 항생제와 편도선염 약을 처방 받았어요. 콧물도 직접 비약도 처방받았어요.약먹기가얼마나힘든지약종류가많기때문에유튜브를보면약을간단하게먹이는노하우가있으니참고하시기바랍니다. 아기도 힘들고 신랑과 저도 새벽에 열체크를 해서 잠을 못자서 피곤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예방 주사를 맞아 나는 열과는 차원이 달랐습니다"열이 5번째 계속되고 있네요!언제쯤 자 신이나 요로 감염했을 때에도 5개 만에 쟈싱 앗눙데 편도선 염은 정의 내용이 어려운 병이네요 ​ 구내염이나 수족구 병이 걸리지 않아 다행이네요 다행히도 식사는 조금 먹고 간식도 잘 먹네요. 열이 내렸을 때는 평소처럼 잘 웃고 잘 놀아요.그런데 아픈데 외출할 자신이 있어서 곤란하네요. 요즘 소원이 많아서 감기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얼마 전에 장염에 걸렸는데, 요즘 자주 병이 생기네요.아무래도 외출이 잦아진 탓이군요.​​​


    >


    ​​


    계속 안과에서 처음에 아동병원에 다녀왔어요.아동병원에서는 약을 더 많이 먹어보고, 개선이 안 되면 링거 주사를 맞고, 그 과도한 정밀검사를 해봅시다.여기에 간 이유는 항생제가 뚝 떨어지고 인근 아동 병원에 갔기 때문에, 현재는 코 감기를 마시지 않았더니 코가 다소 곳에서 기침까지 기회주의적인 상태에서 그동안 코 감기 약을 2번 떨어뜨린 결과 더 악화되셨습니다.외출도 한 모금 했습니다.정말... 요즘 날씨가 원하는 다이 차고라서... 쿨러 바바도 조심해야 돼요. 냉면집 에어컨 갖고 싶대.ト봉이는 아픈데 계속 과인하자고 해서 과인에게 갔는데 그동안 유모차인 바라마키 커버를 왜 소견하지 못했을까요? 최근 들어 강하게 차가운 마스크의 방한 커버에 씌우고 나서 과도한 것이 필요합니다.처음에는 유모차 방한커버를 씌우고 산책했어요.​​


    아무래도 바람도 차갑고, 외출하거나 해서 목 상태가 안 좋은 기침이나 콧물 등 증상이 악화되어 버렸다고 합니다. 열은 다행히 가라앉았지만 본인 아직 미열 상태이므로 지켜봐야 합니다. 기침과 알레르기약을 더 추가해서 약을 더 먹이기로 했고, 입원하기에는 미미해서 통원시 링거는 선생님의 이득보다 실속이 높다고 스토리네요.집에 와서 에어컨 바람이 본인의 실외 바람은 피했습니다.실내에서도 다른 방 창문을 열어 간접적으로 집 환기를 시켜 바람을 쐬는 것은 피하도록 했습니다.다들 저희가 자주 외출을 해서 빨리 낫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했고, 외출을 꼭 해야 할 경우에는 유모차 방한 커버를 꼭 씌우고 본인에게 갔어요.화요일 1에 외출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급감 ​​


    목요일 1병원 방문 1까지 아무래도 본인 예상과 관리를 철저히 했어요 약도 꼭 먹이고, 예를 들어 시 연봉인을 쓰고 받는 경우에도 추가로 먹이고 있으며 외출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61번째 월요일 1새벽까지 신랑과 교대로 열어 재는 데 힘들었지만, 토요일 1부터 조금씩 진행되었지만 화요일 1은 해열제를 먹지 않고 있습니다"코도 너무 흐르고 기침도 줄고, 대신에 진땀을 흘립니다"​가에 에어컨도 앙토우루고 창문도 쵸쿰만 욜오도우코송풍 기도 허공에 달아 둔 상태 라쵸쿰) 덥지만 27도로 유지합니다 최근 열이 내린 상태여서 댁이 춥다고 악화하는 일이 있습니다.밤에 잘 때는 양 스토리와 바지는 꼭 입혀 재우고 있어요원래 이불을 덮지 않는 아이이기 때문에


    ​ 열 감기는 처음이라서 외출 하는 실수를 범했다 요덕 분에 회복도 늦게 이상하게 최신 날씨가 원하고 차 ㅠ ​ 봉봉은 요로 감염 외에는 크게 아픈 일이 없었고, 감기도 그대로 이틀이면 그와잉앗눙데 ㅠ ​ 왜도 모유 수유를 4월부터 전화를 끊었지만 면역력이 약해서 조금씩 외출이 잦아지면서 아픈 것 같아요.한동안 외출을 하루 1회 정도로 줄이고 영양 다시 공사에 더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화요일 1낮잠을 무려 4테테로이그와잉에 서거 밤잠도 숙면^^수요 1낮 현재 많이 좋아졌어요 이 상태라면 목요일 1진료면 이제 약 처방되지 않기를 희망하고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