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아 기상캐스터 워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1:15

    >


    김민아 씨가 워크맨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김미나는 영상의 시작과 함께 "나도 더 열심히 해서 잡인들에게 사랑받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찜질방으로 향하던 김미나는 시민과의 인터뷰를 시도하며 육상 전공 체육대생과의 달리기 대결을 벌여 엄청난 매력을 보여줬다. 찜질방에 도착한 김미나는 손님에게 받은 현금을 바지 주머니에 넣거나 직원의 찜질방 팔찌를 빼앗아 음식을 결제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


    역시 아슬아슬한 선두로 김민기라는 별명을 얻었다. 하나 0시 이후에 사우나 안의 청소년들이 자신이 계곡 합니다.소식을 전하며 찜질방 직원에게 본인도 청소년 같지 않느냐. 딱 봐도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워크맨 측은 "유튜브서라고 이 덤을 지나시 1개월에 1번, 김민아 아 아 본인 운 콘서트가 출연하는 영상이 유출된다"이라고 밝혔다.


    >


    김민은 올해, 나쁘지 않는 이 30세로 JTBC입사 4년째인 현재'골프 매거진'을 진행 중인 운동 프로그램 LCK(롤)관련 인터뷰어를 하고 있다. 역시 아시아나가 아닌 승무원으로 입사해 경력이 하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