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애기드포스트 vs 애기드센스 수익 10만원 돌파 한달 작업 결과 극명한 차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4:02

    네이버 애드 포스트 vs애드 센스 수익 10만원을 돌파, 한달 작업 결과 뚜렷한 차이. 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의 수익결과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한 달 결과에 대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이는 7~8월 한 달치의 결과입니다. 우선, 애드포스트는 지난달부터 금액이 약간 상승하였습니다. 언제 변동될지 모르지만, 내 인생 최고치..금액 거의 만원동 인 19000원 정도 생성이 되었습니다. 이정도도네이버로말하면정예키궁금엑입니다.한 달이 만 원이면 말이죠.후후, 그래프 상에서는 한달이 지난 현재까지 1만 2천원 정도 벌고 만약 ​


    >


    >


    ​ 그리고, 애드 센스 한달 수익은 단 하나 00달러, 자신 왔습니다. ​


    >


    ​ 한 글을 쓴 꾸준히 4건이나 했죠. 노출은 네이버가 더 많았는데도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애드센스가 압도적이었죠. 한달에 하나씩 0만원 마련이 목표였던 나로서는 애드 센스로 원하는 목표를 이뤘습니다 ​


    >


    ​ 만원으로 10만원!차이가 큰가요? 저는 앞으로 티스토리를 더 꾸준히 해볼 소견입니다. 하루 5건 이상.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수익형블로그가 필요해서요. 네이버는 제가 방문자가 만 명 이상 들어오는 블로그로 키우지 않으면 수익이 늘지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이번달에 입금되면 맛있는 치킨을 사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 ​ ​#애드 포스트#애드 포스트 수익#네이버 등 포스트 광고는 애드 센스 광고는 애드 센스 수익#애드 센스 수입#구글 애드 센스 10만원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