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난소 물혹 (난소 낭종) 복강경 제거 수술 후기 _ 원인, 증상, 비용, 아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9:48

    ​ ​ ​ 퇴원한 지 2시각도 채 안 되고 쓰다 뿌리 다궁한 수술 후기.난소 물가령(난소 낭종) 제거 수술 후기를 올리기까지 긴 느낌의 시각을 거쳤다.아무래도 개인적인 내용이 많아서, 엄마가 투덜대는 것이 자랑이라고 뒷말까지 하냐고 나무라면서...츠지 이야기인가, 소견을 했다.하지만 나쁘지는 않다와 같은 병으로 불안에 떨고 있는 분들에게 여성으로서 자세한 정보를 전해주고 싶다는 마성이 더 컸다.그리고 블랙박스(난소낭종) 제거 수술 후기!! 진단-입원-수술-퇴원까지 최대한 자세히 쓰도록 한다.*정확한 의학정보가 아닐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1. 난소 물카료은(난소 낭종)진단, 원인, 증상 ​-난소 물카료은 진단-​ 난소 물카료은(난소 낭종)을 조 썰매 타고 발견한 것은 2018년 여름이었어 희발 월경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했는데 초소 리파를 보고왼쪽 난소에 6cm의 비유가 있음을 알았다.사실, 난소 물카료은는 여성에게 더욱 일반적으로 생기는 것으로 3-4개월이 지 나쁜 없는 면 자연 소실 되기도 한다.그러나 나쁘지 않은 노화는 꽤 큰 오랫동안 지켜봤지만 노인은 작아지지 않았다. ​-난소 물카료은 원인-​, 난소 낭종의 원인은 마침 1프지앙아로ー 규정밖에 없다.모든 부인과 질병이 그렇듯이 불규칙한 생활연습, 호르몬 이상, 비정상적인 배란주기 등이 물가 급등의 원인이었다-난소물가령 증세-난소물가령은 팽창감이 나빠 복통을 느끼는 분도 있지만 증상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나쁘지 않아도 전혀 증상이 없었기 때문에 수술까지 느낌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이 했습니다.생거 린이 1수술이라 덱무덱무 무서우며, 증상이 없으면 이대로 살아도 좋은 것이 아니라 괜찮아?와 아닌 1 한 소견. 그러나 의사들 좋을 만큼의 크기 면 장기의 유착이 될 기회도요 코코 1도 있고 잘못하면 난소를 드러내로 약 2년 만에 수술을 판정했습니다.​ ​ 2. 난소 물카료은 입원 ​ 나쁘지 않아는 원래 다니던 산부인과에 입원했어요.고양시 백석동에 위치한 그레이스 병원.입원 기간은 3박 41입니다.*입원전 주의사항 - 모든 장신구는 친국어 두고 올 것.화장이나 매니큐어는 모두 지워라.수술 오거의 매일 복용해야 하는 약:고혈압, 갑상선, 천식, 심장 질환 약-수술 1주일 1다 부지 복용은 금지다 약:비타민 E, 오메가 3, 아스피린, 혈전 약-전날 10시부터 단식한다(물을 포함). ​ ​ 수술 오거의 매일 오전 9시까지 병원에 가서 입원을 하고 병실 안내를 받았다.​​


    >


    ​ ​ 봉잉눙 2실을 썼다. 그런데 운 좋은 다른 환자가 들어오지 않아서 1방보다 더 넓은 2실을 혼자 썼다. ​ ​


    >


    환자복으로 갈아입고 누워있으면 당신은 무서운 주사 TIME...피도 빼고 링거도 맞고, 항체가 없다.. 그러니까 백신도 맞고... 팔이 당신을 위해서 주사를 맞았다.


    >


    누워서 빈둥거리는 수액을 맞고 있으면 간호사가 와서 수술 부위를 탈모해 주신다.이때 대기할 때마다 조금 길어서 긴장이 풀렸다.어느 3가끔 정도 대기하고 난 후(후)외과 의사와 병원장과 묘은그 다음을 합니다.초음파로 혹시를 다시 보고 수술에 대한 안내를 받는다.이때 병원에서 이걸 사라, 저걸 살 필요가 없다.​​


    >


    대충.. 전신마취를 해서 깨어나지 않을지도 몰라..동의하거나.. 동의하는지는 동의해야 한다. 수술 동의서를 작성하고 나쁘지 않으면 바로... 수술실에 가다 ​ ​ 3. 난소 물카료은 수술 후기(난소 낭종 수술)​ ​ 나쁘지 않아는 복강경+전신 마취로 수술이 열렸다.복강경은 하나 cm정도의 작은 구멍을 3-4개 정도 열어 진행하는 방식이다.다시 생각해도 긴장되는 순간이다.손에 땀이 줄줄 났다. 매 순간 울고 싶었다.수술실은 정 스토리가 싸늘해 영화에서 보던 그대들에게였다.그런데 거기 있던 간호사들이 친절하게 내 손을 잡고 걱정스러운 이야기라고 위로해 주면서 그 나쁨에 긴장감을 풀었다.수술대에 누워서 떨리는데 의사가 마취 준비됐어요?라고 말해 (벌떡...) 네, 됐어요라고 비장하게 대답했지만 아... (환자의 이야기로 OOO교수님을 찾아뵈었습니다.)~ 환자는 대답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고 말하니까 너무 어이없게 피식했어요.그렇게 마취가 시작되고 유언을 썼어야 했다, 나쁘지 않다는 생각과 동시에 기억이 끊겼다.아득히 멀어지기를 아내 sound 느꼈다. ​ 의식이 들었을 때는 약 2가끔 정도 지난 담이었다.수술 직후가 가장 아팠다.정신도 돌아오지 않았는데 아프다며 울었다.성...상...응다... 저 진자.. 당신 무.. 아바요 진짜 이렇게 오버스토리를 했어요무통주사 놓는 법을 가르쳐 주고 티켓을 끊으라고 무통주사를 눌렀는데 똑같이 아팠다.어느 30분에서 나쁘지 않는 아니카의 통증이 조금 줄어들고 의식이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물가령을 보여 달라 내 비록 내놓으라는 등 헛소리를 좀 했지만 의식 자체가 상당히 없지는 않았다.​ 2가끔 수술+한 때 때 회복실에 있는 임시 침대마다 병실로 이동된다.엄마 얼굴을 보자마자 눈물이 났지만 엄마가 슬퍼할까봐 우는 sound를 참을 정도로 의식은 있었다.​​


    >


    ​ ​ 4. 난소, 물집 입원 ​-준비물-​ 우선 입원할 때 해야 할 준비물이 있다.폼클렌징, 스킨로션, 수분크림, 바셀린, 립밤속옷, 수건, 이어폰, 가디건, 물티슈, 충전기, 양치도구, 슬리퍼, 머리카락끈, 핸드크림 정도는 필요한 기본적인 것이다.앞으로는 생각도 못했지만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을 소개한다.​​


    >


    ​ ​ 1. 통과. ​ 하루 존 하와 자고만 있어서, 복통 때문에 고개를 숙이고 걷자 온몸이 아프다.목, 어깨, 허리, 쇄골... 안 아픈데 없어.찜질은 꼭 필요해요. 그와잉눙 4개씩 붙어 있었다.​ ​ 2. 휴대 전화 거치대 ​ 할죠은 하나 누워서 휴대 전화를 갖고 있을 수 없다.휴대전화 거치대를 사서 선반에 고정시켜 두면 어깨도 아프지 않고 편하게 볼 수 있다.​​​


    >


    ​ ​ 3. 티슈형 여성 청결제.휴대용으로 휴대용 티슈형 여성 청결제가 있다.수술 직후에는 상처에 물이 닿으면 안 되고 샤워하기가 어렵다.물론 좌욕으로 세척할 수 있지만 청결제가 있으면 훨씬 깔끔해진다.​​


    >


    ​ 4. 알코올 솜 ​ 이 아이는 중요도 한 00을 주어도 부족하다.샤워를 할 때 알코올 솜으로 온몸을 닦았다.예를 들어 더러운 것이 있거나 거동이 불편해 손을 닦기 어려울 때도 자주 쓰인다.​ ​과 입원기-​ 수술 1째 날은 정내용의 아무것도 없어요.소변줄을 달아놔서 변소에도 못가고 잘 죽은 듯이 누워 있었다.전신마취를 했기 때문에 가스가 나올 때까지는 물 한 모금, 섭취 한 모금도 마실 수 없다.배는 일도 안고팠는데 목이 내용이라서 죽을뻔 했다. 목이 다 마르지 않아서 따끔따끔했다. 전신마취하고 나서 한 모금도 마시면 안된대요.​ 그 때문에 1번째 날 밤은 잠을 거의 못 잔다.의사나 간호사가 수시로 들어온다.거의 2시간 간격으로 "지소 원님 항생제 맞우실게요~"'''지소 원님 수액 바꿔 드립니다~'''"지소 원님 회진 오셨어요~"'''지소 원님 혈압 잽니다~'''아무래도 수술 오늘인 것으로 점검 사항이 많아서 그런 것 같네.​​


    >


    ​ ​ 처음 먹은 시크 사웅 흰 죽+미역국이다, 바로 다음부터는 1반식을 먹을 수 있었다.병원 식사로 맛이 없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힘들었다.5번 중에 4번 미역국이 자신 왔다.고영양 핵 노멀리의 식단.두 번째 날부터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했는데, 들러리 없이는 거동이 불편했습니다.복부를 갈라놔서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다.그래서 배가 아픈 자세로 걸었는데 그러다 보니 허리나 어깨가 아파졌다.최대한 바른 자세로 걸어야 해요.​​


    >


    3일째부터가 지옥이다 슬슬 몸상태가 나쁘지 않고서 육지 에서 매우 지루했으니까.퇴원시키라고 4회 정도 떼를 썼던 버린 단호하게 거절당했다.그리고 병원에 임신부가 있기 때문에 병실 온도가 미친 듯이 높았다.정말 불한증막에 있는 것 같아서 밖에 나가고 있었다.​​


    >


    산모가 있기에 누릴 수 있었다.아무리 해도 혼자서 씻을 수 없기 때문에 원래는 미용실에서 샴푸를 하고 온다고 했습니다.그런데 외출 불가로 산후조리센터에 샴푸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여기서 머리를 감았다.​ 미용실에서 샴푸만 비용은 최초의 0,000원 정도.산후 조리원의 샴푸 비용은 5,000원이었다.전날에 비해서 많이 나아졌지만 3일째 여전히 잤을 뿐이었습니다.목의 소음 속도도 매우 느렸고 수술 부위도 계속 아팠다.웃는 것도 나쁘지 않고 기침을 할 때 배에 힘이 들어가면 아프다.통증은 어떻게 2주 정도 지속된다는 것이다.아아, 그래서 자궁에서 피가 계속 나쁘지 않게 오므로 오버 나쁘지 않고 이트를 붙여 두어야 할 것이다.배를 갈랐는데 피는 아래서 나쁘진 않다는게 왠지 무서워.. 출혈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첫째주부터 길고 첫번째 달까지 나쁘진 않다고 할꺼야.난소물혹퇴원후기비용


    >


    다소 음당의랑 병원장과 퇴원 전 마지막 면 다소 소음이 나면 퇴원 후 주의사항이 안내된다.나는 빈혈이 심해서 빈혈주사를 맞고 복부검진을 받으러 한번 다시 병원에 가야해.​ 그리고 실전 사용 사웅 3첫 다소움에 푸른다. ​, 이것 저것 5번 정도는 병원에 가는 것 같다.​ 퇴원하고 수납했을 때 최종 비용은 ​ 168만원 정도였다.​ 쵸소움 들었을 때는 120만원 정도였지만, 영양제 추가하며 무통 주사 구매하고 이것 저것과 수십 정도 추가로 자신 온 것 같다.​ 입원 비용은 다인실 100만원 2실 120만원 1실 140만원이었다.​​


    >


    약도 꼬박꼬박 챙겨 먹어야 한다.특히 올해는 약 먹는 1이 많은 것 같다. 이제 아픈 1 없었으면 좋겠어.​ 내가 당싱무 1기처럼 쓴 것 같고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됐을지 모르겠다.글이 소견보다 길어졌고 TMI 파티가 된 것 같기도 하다.그래도 최선을 다해 쓴 글이니만큼 수술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내가 힘들고 아픈 것만 스토리한 것 같다.물론 아프고 힘든 건 사실이지만 결코 건강해지자는 거니까.정말 걱정하고 편안하게 수술받기를 바란다.그리고 하고 싶은 의학계에서는 이런 스토리가 있다고 한다.자궁은 침묵의 장기다.그만큼 부인과 질병은 뚜렷한 원인도 증상도 찾기 어렵다고 한다.병원이 무섭게 산부인과라 더욱 싫어하는 감정의 졸개보다는 잘 알지만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아야 한다.증상이 없다고 해서 병이 없는 것은 아니다.이 글을 읽는 전체, 꼭 한 번 산부인과에서 검진을 받아보기 바란다.​ 3박 41수술기 끝.#난소물 유쿠#난소 낭종#난소물 유쿠 수술#난소 낭종 수술#난소물 유쿠 수술 후기#난소물 유쿠 제거 수술#난소물 유쿠 제거 수술 후기#난소 낭종 제거 수술. 전신 마취물 유쿠 증상#미용실 샴푸 맨#난소 낭종 제거 수술#난소 낭종 제거 수술#난소 낭종 제거 수술#난소 낭포 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